공지사항 내용
제목 선진, 대학생이 만든 대학생활박람회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 참가

선진, 대학생이 만든 대학생활박람회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 참가
- 힘든 대학생의 삶 응원 차원에서 공식 후원사 참가 결정   
- 취업 선배들의 상담, 업계 진로 가이드라인 제시 등 미래를 위한 ‘배움의 장’ 마련

 

[선진 보도사진] 선진, 대학생이 만든 대학생활박람회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 참가.JPG

 


스마트 축산식품 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열린 대학생활박람회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광화문 행사 현장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은 대학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강연, 문화 공연을 선보이는 대학생활박람회다.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 9회 째를 맞았으며, 자신들의 손으로 직접 꾸미고 기획하는 대학생들의 대표 축제로 점차 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선진은 취업난, 스펙 경쟁 등으로 삶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취지에 동감하여,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를 결정했다. 홍보 부스에서는 실제 취업 선배들의 취업 상담, 조언과 함께 축산업계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선진이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농·축산업 분야 첨단 ICT 공모전에 관한 소개가 진행되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쉽게 풀리지 않는 취업 걱정 속에도 즐거운 하루의 봄날을 대학생들에게 선사하는 행사의 뜻에 함께 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축산, 식품산업의 미래를 꿈꾸는 인재들에게 이번 행사에서의 만남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무엇보다 선진이 청년들에게 일하기 좋은 기업, 알찬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선진은 이번 활동 외에도 미래 인재 육성과 대학생 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는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SLP)를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 2016년부터 진행 중이 농·축산 ICT 공모전을 기존 대회보다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