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제목 [18.06.01]대학생 ‘취업의 꿈’ 돕는 ‘2018 3rd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

선진, 대학생 ‘취업의 꿈’ 돕는

‘2018 3rd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 개최 

 

- 끊이지 않는 취업난 속, 무상으로 진행되는 알짜 ‘취업 특강’
- 실생활에 바로 적용하는 실전적 취업 솔루션으로 참가자 높은 호응 이끌어내 

11.jpg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진로 탐색 캠프인 ‘2018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을 지난 2일(토)부터 이틀간 개최했다.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은 선진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대상 리더십 함양 교육 과정으로, 매 반기 1회. 연간 총 2회 개최되고 있다. 선진은 축산업계을 대표하는 리딩 기업으로서, 풀리지 않는 취업난을 겪고 있는 대학생에게 교육을 제공하는 공익적 차원에서 과정을 진행 있으며, 취지에 맞게 전 교육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에게는 선진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혜가 부여된다.


서울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선진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이번 교육 과정은 적성 탐색리더십 함양, 취업 전략 등 다양한 주제의 강좌와 교육으로 구성됐다. 국내 대학생 30여 명이 참가하였으며, 특히 축산계열 학과뿐 아니라 인문, 공학계열 등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그 의미가 더욱 빛났다.


과정 첫날, 참가자들은 자신의 강점 찾기, 자아발견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를 정확히 파악하고 숨겨진 자신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일차에는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대학생 시간 관리 전략, 대학생활 로드맵 설정, 대인관계 전략 강좌 등 실전적인 취업 솔루션 교육이 이어졌으며,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호응 속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우수한 청년 인재 발굴이 곧 기업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만큼, 선진 리더십 프로그램을 비롯해 청년들의 취업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며 “이번 과정에 참여한 참가자 모두의 취업 성공을 선진도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