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제목 [19.05.15] "어린이 건강 돕는 일이라면 언제나 함께할 것"

선진, “어린이 건강 돕는 일이라면 언제나 함께할 것”

어린이날 맞아 ‘명랑나눔 프로젝트’ 후원
강동꿈마을 보육원 등에 ‘선진포크’ 전달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지난 6일 돼지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명랑회관이 추진하는 지역 내 보육원 아동 상생 캠페인 ‘명랑나눔 프로젝트’<사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명랑나눔 프로젝트’는 명랑회관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정기적으로 지역 보육원의 어린이, 청소년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와 함께, 재능기부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연휴에 진행되어 그 의의가 더욱 높았다. 선진은 명랑회관에서 사용하는 국내산 프리미엄 돼지고기 ‘선진포크’를 제공하는 파트너로서, 매년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고 있다.

 

이날 명랑회관 본점에서 열린 행사에는 강동꿈마을 보육원생 50여명이 참석했다. 선진은 초청된 어린이들을 위해 선진포크 최고급 제품인 ‘명품삼겹살’, ‘명품목심’ 제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을 추진한 선진 식육유통BU 박기노 부사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보람차다”고 말하며, “건강한 축산식품을 만드는 대표 축산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어린이 건강을 위한 자리가 있다면 언제든지 적극 참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