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제목 [20.05.07] 선진사료, “어머니의 마음으로 탄생했습니다”

선진사료, “어머니의 마음으로 탄생했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
팔기 위한 사료가 아닌 먹일 사료로


우리 농장에서 키우는 우리 돼지에게 우리가 먹일 사료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에서 출발한 선진사료. 팔기 위한 사료가 아닌 우리농장에서 먹일 사료, 자식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탄생한 것이 선진사료다.
선진사료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된다. 선진사료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선진의 어제와 내일이다.

좋은 성적·높은 수익…경쟁력 ‘업’
선진은 농장에서 시작하여 오늘의 글로벌 리딩 축산 기업으로 성장했다. 선진 고객들도 농장을 경영하며 가족들과의 생활을 영위하고 사업을 확장하며 이렇게 정성으로 키운 농장을 자녀들에게 물려주기도 한다. 고객 농장의 수익이 곧 우리나라 축산의 경쟁력이다. 그래서 선진사료는 농가의 수익을 높이는 일에 집중한다.

HACCP 인증…식품처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우리 국민들 중에는 아직도 돼지는 잔반을 먹고, 소는 초원에서 풀만 먹고 사는 줄 아는 사람들이 적지 않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먹거리에 있어서 만큼은 HACCP 인증 업체의 식품을 찾고 있다. 선진사료는 원료 입고부터 제품 출하까지 위생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식품 가공공장에서나 받는 것으로 인식하고 있는 HACCP 인증을 선진은 사료 공장에서도 HACCP 인증을 받았다. 사람들의 먹거리처럼 선진사료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이유다.  

사료 최고의 품질…축산물 품질 견인
선진사료는 변함없는 품질을 약속한다. 농장부터 사료, 돼지고기까지 선진은 최고의 품질을 변함없이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우리 축산물과 축산업이 세계 속에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우리 국민들이 믿고 찾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은 언제나 높은 품질이어야 함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는 선진사료. 선진사료는 또한, 축산물의 품질 향상성에서 사료는 언제나 중요한 요소임을 잊지 않고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