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입사지원은 원칙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합니다. (각 채용 건마다 다를 수 있으니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채용공고를 클릭하여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온라인 지원시 점검사항]
1. 반드시 실명을 기입합니다.
2. 빈칸이 없게 모든 내용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필수 항목 미입력시에는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3. 사진: 최적 사이즈는 100*130px입니다.
4.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는 반드시 기입합니다. 합격여부가 문자로 통보될 수 있습니다.
5. 학력: 편입의 경우에는 편입 전 학교와 졸업학교를 모두 기입해야 합니다.
6. 학력/어학/경력사항/자격증: 정보 입력 후, 반드시 우측 하단의 붉은색 '추가' 버튼을 클릭하셔야 정보 입력이 완료됩니다.
7. 작성완료 후에는 최종 지원서 제출을 하셔야 인사담당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지원서 제출'을 선택한 후 '입사지원서를 성공적으로 제출 완료하였습니다.'라는 창이 뜨면 제출이 완료된 것입니다.
9. 최종지원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